업계소식펀딩에 첫 등장한 오카리나 음반, 오카리니스트 아리님의 첫 앨범

마을지기
2020-01-11
조회수 1291


국내 대표적인 펀딩 사이트 중 하나인 텀블벅에 오카리나 음반이 올라왔습니다.

오카리니스트 아리님의 첫 정규음반 발매 및 쇼케이스를 위한 것인데요, 이렇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이유는 

저도 개인적으로 음반을 준비하면서 금액 부담으로 인해 펀딩을 받아볼까 고민을 했었기도 했었고, 평소에 많은 오카리나 창작음반이 나오는 것을 원하고 반기는 입장이기 때문입니다.

오카리나가 단순히 오카리나를 연주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악기 자체로만 소비되기보단, "오카리나음악"이 대중들에게 사랑받기를 원하기 때문이죠.

그러자면 세상에 오카리나의 음색과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이 많이 만들어져야합니다.

대중은 오카리나라는 악기에 관심을 가지기보단, 듣기 좋은 음악에 더 관심을 가집니다.

소식을 올리는 현재 목표금액인 500만원 중 약 47%가 모아졌습니다.

후원 금액에 따라 음반만 받을 수도 있고, 음반과 MR, 악보집, 콘서트 티켓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tumblbug.com/ari/story


참고로 펀딩 이후엔 악보집과 MR을 따로 판매할 계획이 아직 잡혀있지 않다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펀딩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펀딩이란? : 와디즈와 텀블벅이 현재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곳 중에선 국내 양대 펀딩 사이트인데, 와디즈는 투자라는 표현을 쓰고, 주로 신기술, 신제품, 해외 제품의 국내 출시 등에 특화 되어있고,텀블벅은 후원이라는 표현을 쓰며 주로 문화, 예술쪽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이미 완성된 것을 판매하는 쇼핑몰과는 달리, 현재 준비 중인 것을 보여주고 투자, 혹은 후원을 미리 받아 그 비용으로 결과물을 완성하고 그에 대한 보답으로 그 완성물을 보내주는 개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미리 믿고 투자, 혹은 후원을 해주는 것에 대한 보답으로 정식 출시가 보단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리워드(보답)를 제공해주다보니 현재는 오래 좀 기다리더라도 싸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개념의 새로운 쇼핑 형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것이다보니 다른 사용자들의 리뷰나 검증이 없어 실제 출시된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위험성은 내제되어 있습니다.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