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경남 오카리나 동호회 흙피리 신은진입니다. 2004년 겨울, 오카리나를 알게 된 이후 재밌게 활동하다가 학업 등의 이유로 꽤 쉴 수 밖에 없었는데 다시~흙피리에서 열심히 연습하고~연주하고 있습니다. 창원 마을과의 인연도 있어 회원들과 친하게 지내고 연주회도 보러 가고 했었는데.. 다시 활동하면서도 인사 제대로 못드린 것 같아 글 남깁니다. ^^ 이전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맘껏~ 활동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는데 올해에는 일정을 조정해가면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으쌰 으쌰 ~~~ 조만간 좋은 자리에서 직접 뵙고 인사드릴 날이 오길 바랍니다. ^^
0
0